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땀띠가 나서 베이비 파우더를 발랐어요

by harudo 2024. 7. 27.

오늘 정말 덥더라고요. 여름이 되면서 날씨가 점점 더워지더니, 오늘은 특히 찜통 같았어요. 아침부터 뭔가 찝찝하고 불편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러다 거울을 보니, 아뿔싸! 목과 팔에 작은 붉은 반점들이 생겼더라고요. 이건 분명 땀띠였어요. 어릴 때 많이 겪던 그 불편하고 가려운 땀띠가 나를 다시 찾아온 거죠.

 

그렇게 거울 앞에서 잠시 고민하다가, 문득 생각난 것이 있었어요. 예전에 엄마가 땀띠가 생기면 베이비 파우더를 발라줬던 기억이 떠올랐어요. 어릴 때는 엄마가 손수 땀띠 부위에 베이비 파우더를 뿌려주곤 했어요. 그러면 가려움이 조금씩 사라지고, 불편함도 덜해졌었죠. 그 기억을 떠올리니, 바로 약국으로 달려가 베이비 파우더를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약국에 들어가 베이비 파우더를 찾는데, 종류가 참 많더라고요. 어떤 게 좋은지 몰라서 약사님께 여쭤봤어요. 약사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더라고요. 요즘 나오는 베이비 파우더는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피부에 더 좋고, 자극이 덜하다는 거예요. 그래서 믿고 추천해주신 제품을 구입했어요.

 

집에 돌아와서 파우더를 열어보니, 그 특유의 향이 참 좋더라고요. 어릴 적 엄마의 손길이 느껴지는 듯한 그 향이 참 따뜻했어요. 땀띠가 난 부위에 조심스럽게 파우더를 발라봤어요. 흰 가루가 뽀얗게 올라가면서 가려움이 조금씩 사라지는 게 느껴졌어요. 역시나 어릴 때 엄마가 해주던 대로, 효과가 있는 것 같았어요.

 

베이비 파우더를 바르고 나니, 피부가 한결 편안해졌어요. 가려움도 거의 없어졌고, 끈적임도 사라졌어요. 그렇게 하루 종일 땀띠로 인한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었어요. 베이비 파우더 하나로 이렇게나 편안해질 수 있다니, 정말 고마운 제품이에요.

 

오늘은 이 베이비 파우더 덕분에 무사히 넘길 수 있었어요. 어릴 적 엄마의 손길이 그리운 날이었지만, 그 기억을 떠올리며 나 스스로 돌볼 수 있게 된 것도 뿌듯했어요. 앞으로도 이런 더운 날씨가 계속되겠지만, 베이비 파우더와 함께라면 두렵지 않을 것 같아요. 이제는 어른이 되어도 가끔은 어린 시절의 방법을 통해 위안을 얻는 것도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요. 오늘의 일기를 이렇게 마무리하며, 앞으로도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야겠어요.